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

아름답게 하나된 유방암 종식을 돕기 위한 노력

  • #TimeToEndBreastCancer
  • #유방암없는세상

2024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

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여성건강을 위한 30년 이상의 노력

1992년, 유방암에 대해 공개적 대화가 필요한 때 에블린 H. 로더는 핑크 리본을 공동 제작하며 ELC 유방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. 유방암 인식향상, 교육, 연구, 행동촉구 등을 통해 전 세계적 유방암 근절 움직임과 영향력을 일으키며 여성건강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.

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가장 큰 사회공헌 활동인 유방암 캠페인은 여성의 발전, 건강, 교육을 위한 투자의 초석입니다.

2024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

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-리커버리 콤플렉스
50ml / 200,000원 대
모두가 잠드는 밤, 피부는 잠들지 않고 깨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? 피부는 밤 사이 스스로 피부 리듬을 개선해 스스로 리페어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어 있습니다.피부 리듬 개선에 필수적인 나이트 타임, 40여 년 동안 나이트 사이언스를 연구해 온 에스티 로더와 함께 단 하룻밤만에 보이는 피부 리페어를 경험해 보세요.

유방암 캠페인의 전세계적 성과 및 주요수치

  • 1억 3,100만 달러, 유방암 교육, 연구, 의료서비스 지원
  • 1억 300만 달러, 유방암 과학 연구 지원, (한화 약 1,427억 원*, 미 유방연구재단)
  • 각 지역 사회 요구 해결 위한 유방암 관련 전 세계, 60개 이상, 기관 지원

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 : 한국에서의 유방암 캠페인

  • 올해로 24년째 매년 꾸준히 유방암 캠페인 전개
  • 유방암 교육 활동 및 유방암 자료 제작 & 배포
  • 유방암 예방 및 조기 발견을 위한 행동 실천 독려
  • 유방암 자가 검진 정보 & 여성주기 앱 '핑크 터치'보급
  •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 유방암 환자 의료 서비스 지원

유방암을 이겨내기 위한 행동 실천하세요!

  • 매월 생리 2~7일 이후 자가검진
  • 40세 이상 1~2년 간격 유방촬영술
  • 40대 미만이라도 유방암 위험군은 매년 유방 엑스선 촬영
  • 과일, 채소 섭취 / 음주 절제 및 금연
  • 적정 체중 유지 / 매일 규칙적 운동

유방암 자가검진 정보 제공 & 여성주기 앱 핑크터치

  • 유방암 자가검진 방법 정보
  • 유방암 정보 & 퀴즈
  • 생리주기 캘린더

* 본 앱은 의료기기가 아닙니다. 본 앱은 일반적인 의료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앱으로 표현한 것으로, 개인 맞춤형 의료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
x
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-리커버리 콤플렉스 자세히 보기애플 앱 스토어 바로가기구글 플레이 바로가기
Top